Genre not found
Artist not found
Album not found
Song not found

Teen Top
TEEN TOP Lyrics


Everybody welcome to the
Teen top class
가방을 꾸리고
모두 다 여기로
우리가 갑이죠
지루하고 따분한
수업은 없어
Welcome to the
Teen top class
고만 고만한 수업
니 귀를 삶아 구워
식상해진 학생들은
거의 반쯤 누워
듣는 둥 마는 둥
이제 대놓고 잠자는 중
이러쿵 저러쿵
더 떠들어봤자
입만 아파 말짱 도루묵
That's why we here
Teen top is here
Volume을 키워
Teen top is here
우리 수업은 언제나 매진
널 바꿔버릴 Magic
궁금하면 친구들 다 불러
여기로 모여봐
가방을 꾸리고
모두 다 여기로
우리가 갑이죠
지루하고 따분한
수업은 없어
Welcome to the
Teen top class
가방을 꾸리고
모두 다 여기로
우리가 갑이죠
지루하고 따분한
수업은 없어
Welcome to the
Teen top class

Lyrics © Sony/ATV Music Publishing LLC
Written by: BYEOL DEUL UI JEONG JAENG 1

Lyrics Licensed & Provided by LyricFind
To comment on specific lyrics, highlight them
Comments from YouTube:

yj kim

이건 예전이나 지금이나 다시봐도 좋음👍 미치겠어부를때보다 이 무대를 더 좋아했는데 ..니에리 헤어스타일이 예뻐서 더 좋았다는🖤

Whale

아 귀여워! 니엘이 똘망똘망하네
뭔가 고등학교 댄스부같은 느낌이라 풋풋하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엑셀

이 때가 딱 대중들에게 가장 강렬했던 틴탑만의 날라리미가 시작된 시점인듯

NalDa날다

와씨 안다니엘 왜저렇게 이쁨? 와씨...

흐미

이런 것까지 멋있을 일이냐... 개존멋

아담

여기는 아직인가봐

hi hi

니엘 진짜 볼수록 세븐 닮았다 얼굴이 닮은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세븐 느낌임 그 솔로곡에서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세븐 느낌이네 ㅋㅋㅋ 이 노래 딱 그시절 감성이다 ㅋㅋㅋㅋㅋ 10대 반항아
근데 엘조는 ㄹㅇ 계속 눈에 띄네 뒤에서 춤추는데도 표정이 계속 눈에 들어와 그냥 잘생겨서인가 뭐냐 진짜 계속 보니까 표정을 확실히 지어서 눈에 들어오는거구나 자기파트아닐때도 표정 짓네

이거 영상 더 찾아보고 싶은데 제목이 틴탑이라 찾기 너무 어려워 ㅠㅠ 다른 짤 보니까 츄리닝 입고 엠카에서 한거 있던데 그게 개쩔것같은데 못찾겠다..

혜연

이 무대 진짜 좋아....

김째혀이

아직인가

Kim Clarke

They even have in sync breathing at the very end, oh my gosh, I can't handle them anymore ♡ my poor heart :') @Veronica Aragon

More Comments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