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동방신기 Lyrics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나에게 끌려
언제나 그랬듯이 먼저 말을 걸어와

모든 가능성 열어둬 oh oh

사랑은 뭐다, 뭐다, 이미 수식어 red ocean
난 breakin' my rules again 알잖아 지루한걸?

조금 다쳐도 넌 괜찮아 oh oh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헤어날 수 없어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넌 나의 노예
I got you under my skin

내 머리속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눈빛
나 아니고선 움직이지도 않는 chrome heart
니가 선택한 일인 걸 oh

혈관을 타고 흐르는 수억 개의 나의 crystal
마침내 시작된 변신의 끝은 나

이것도 사랑은 아닐까 oh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oh oh)
넌 내게 미쳐 헤어날 수 없어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oh oh woo oh)
넌 내게 미쳐 (넌 내게 미쳐) 넌 나의 노예 (oh oh woo oh)
I got you under my skin

한 번의 kiss와 함께 날이 선 듯한 강한 이끌림
두 번의 kiss 뜨겁게 터져버릴것 같은 내 심장을
Yeah 너를 가졌어
You know you got it (yeah woah)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I got you under my skin

니 꿈 속의 난 널 지배하는 마법사 (니 꿈 속의 난)
내 주문에 넌 다시 그려지고 있어 (oh oh woo oh)
I got you under my skin

My devils ride 더는 숨을 곳이 없잖아 (oh oh woo oh)
그렇다면 이제 즐겨보는게 어떨까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yeah yeah) 넌 내게 빠져 (oh oh woo oh)
넌 내게 미쳐 헤어날 수 없어 (oh oh woo oh)
I got you under my skin

넌 나를 원해 (yeah yeah) 넌 내게 빠져 (oh oh woo oh)
넌 내게 미쳐 (yeah yeah) 넌 나의 노예 (oh oh woo oh)
I got you under my skin

Lyrics © Sony/ATV Music Publishing LLC
Written by: Lucas Secon, Mikkel Remee Sigvardt, Sarah Connor, Thomas Troelsen, Young Jin Yoo

Lyrics Licensed & Provided by LyricFind
To comment on specific lyrics, highlight them
Genre not found
Artist not found
Album not found
Song not found
Most interesting comments from YouTube:

Claudia YOON

@제이 프리벨룸 인간이 욕심이 커질수록 곁에 있는 걸 당연하게 여기고 오히려 함부로 여기는 듯 합니다. 모든 이들이 정말 (5인) 동방신기는 너무 시대를 잘못 타고 나왔고 너무 일찍 나와서 안타깝다 하더라구요.


심지어 , 거의 분열과 갈등 ( 심지어 팬들끼리 마저도 ) 이 최고치로 다다를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화 평론가들과 방시혁과 기자들이 그래도 설마 sm엔터가 이 5명을 함부로 대하지도 못할 거고 3인의 원하는 것을 들어주겠지 하며 했으며 , 심지어 방시혁은 모든 내용들이 너무 커졌고 서로 상처가 너무 크다. 라는 비슷한 말을 남겻죠. 어찌보면 문화 평론가들과 방시혁도 설마 SM엔터가 그렇게 멍청하게 3인을 금방 놓겠어 라고 생각을 했겠죠.


근데 , 결국 심지어 그리 분열될 때 팬들은 서로 분열하여 다투고 따로 그룹을 결성하고 심지어 그 3인방 중 한명 크게 사고가 나고 최근 2명으로 됬을 때 1명 큰 사건을 보고 있노라면 , 너무 후회되요. 그 시절 팬들이 이들을 5명을 지키기 위해 똘똘 뭉쳤더라면 이렇게 감정의 골과 상처들이 깊어지지 않을텐데 하는 부질없는 생각을 해요.

이렇게 상처받고 아파한 채 , 미치도록 미운데 사랑하는 감정이 현재 진행형이라 가끔은 이 5명에게 묻고 싶어요. 이렇게 아파하며 아직도 버리지도 지우지도 못하는 사람들 있는 걸 알지 , 가끔은 내가 이들을 정말 사랑했을까 의문심이 들어요.


sm엔터가 이들을 잔혹하게 대한만큼 꼭 벌받길 바라며 , 순진한 스엠 아이돌팬들은 정신차리길 바래요. 신화팬이던 사촌언니는 SM엔터만 생각하면 치가 떨리고 악랄한 놈들이라며 욕하는데 스엠 아이돌 팬들은 김영민 , 이수만 아부지 거리면서 떠받쳐 주는거 참 한심하다 하더군요.

소속 아이돌 극단적 선택까지 나온거 보면 , 심지어 아는 지인도 스엠 아이돌 안파는데 정확하게 스엠은 죽을 때까지 절대로 정신 못차릴 거라고 했으며 , 오죽하면 sm엔터 직원이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발명왕에서 (2인) 동방신기를 의외로 돈을 잘 벌어다 주는 그룹이라 당사자 앞에서 대놓고 이야기 한거 보면 , 어이가 없더군요. 초중반기 기초를 다진 사람들에게 그런 생각 밖에 못하는지.., 돈 벌어다 주는건 맞는데 말 더럽게 하는 그 모습 보고 분노만 남더군요.



떡볶이순대

진짜 자세히 영상 봐보세요..5명이 ar없이 핸드마이크로 격한 춤을 추면서 라이브 부르면서 코러스 화음을 전원이 넣고 있습니다.
inst는 배경음 뿐이고 멤버가 보컬,코러스,댄스 다 라이브로 하고 있어요 진짜 바쁩니다...
센터 부를때 뒤에 멤버들 다 바뻐서 미칩니다.
쉬는 구간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아이돌 무대들 보세요 여유 넘칩니다.
동방신기 주문 무대만 봐도 멤버 전원이
쉬지도 않고 춤추면서 노래부르네요
코러스,화음도 춤추면서ㄷㄷ
그리고 아이돌 메인보컬이 혼자서
지를꺼 동방신기는
주문에서 바톤터치 하듯이
돌아가면서 고음을 날리네요ㄷㄷ
요즘 아이돌들 이렇게 하라고 하면
숨차서 쓰러집니다 헐떡거리고

난 주문이 이렇게 쉴 공간 없이 개 빡센 곡인줄
몰랐다...감상을 너무 흐믓하게 해서 그런가...

주문보다 힘든 무대 있을까? 싶은데...



곰젤리

근데 뭐 확실히 주문은 화음이 돋보이는 곡은 아님ㅇㅇ
주문보단 롱넘버가 화음이 더 돋보이기는 함.
그것도 핸드마이크에 댄스하면서 라이브로 화음 코러스 다 하는거니까
동방 댄스곡에 화음 라이브 보고싶으면 롱넘버 가서 보면 알 수 있음. 2분 44초였나

댄스 없이 완전 보컬쪽 실력만 확인하고 싶으면
볼레로 라이브 보면되고.

솔직히 볼레로 라이브 보기전엔 동방신기 실력에 대해 왈가왈부 하지말자 ㅋㅋㅋㅋㅋ
볼레로 럽인아 돈세이굿바이 라이온하트 등등

저 라이온하트는 일본 전설의 그룹 smap 노래를 일본방송에서 생 라이브로 부른건데 원곡 이겨버림 ㅋ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지금은 다 흐릿해진 과거 그룹이고
5명의 동방은 어차피 끝나버린 아이돌이라
나는 지금 한창 빛나고 있는 요즘 아이돌을 까내리고 싶은 생각도 없고 비교하고 싶은 생각도 없음.
여기서 요즘 아이돌을 심하게 까내리는 몇몇 댓글들에 전혀 공감하지 않는다는 말임.



All comments from YouTube:

내 모든걸걸어

다섯명 다 격한춤추면서 핸드마이크 실화야..?

Claudia YOON

현 남자 아이돌들에게 저 노래를 핸드마이크에 ar이나 mr없이 생라이브로 시키며 춤춰보라하면 몇 명이나 가능할까..? 있긴 있을까.. 진짜 주문 곡은 대체 뭘까.., 아무리 다른 아이돌들이 커버해도 애네로 돌아와

김도하

심지어 자기 파트 아니라고 안 부르는 것도 아니고 계속 코러스 본인들이 부름ㄷㄷ 노래 자체가 보컬이 한번도 쉬지 않는 노래

hyeweon seo

내 모든걸걸어 ㅇㄱㄹㅇ ㅠㅠㅠㅠㅠ

김병균

진짜 어떻게 이런 사람 5명을 모은거지
ㄹㅇ 스톤 박아 넣은 타노스 건틀렛 급이다.

죽빵날려

이수만 살아생전에 저런 그룹 다신 못만든다에 내 손모가지건다

아델라인 릴리

ㅇㅈㅇㅈ ㄹㅇㅍㅌㅂㅂㄱ ㅆㅇㅈ SM엔터는 .., 3인이 나가려 할 때 뭐든 다 들어주고 싹싹 빌며 어떻게서든 놓치 말았어야 했어.. 이수만 , 김영민 할배가 너무 욕심을 부렸어.., 너무 가혹했어.., 애네 정산 , 계약 , 사생처리 , 스케줄만 뭐같이 안했으면 갈라질 일 따윈 없었고 빌보드 , 미국시장 먼저 씹어먹기 도전 쌉가능이였을텐데.. 오죽하면 스엠,와지,제와피,빅힛 아이돌 취향 안파는 아는 언니도 sm엔터는 이제 절대로 (5인) 동방신기 같은 그룹 죽어도 못 만들거라고 했을까.. 스엠 빼고 갈라질 때 모든 이들이 안타까워 했고 , 스엠 빼고 다들 K팝 역대 완성형 아이돌들이라 극찬한 아이돌이 바로 (5인) 동방신기란 말야 ㅠㅠ

마오

공감

EUNYOUNG PARK

마쟈용

박동수

근데 슈퍼주니어도 졸업 느낌으로 하려 했는데 멤버구성 깨지면 팬들이 난리라서 졸업 없이 쭉 간거로 앎

More Comments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