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기
T.O Lyrics


We have lyrics for '권태기' by these artists:


금잔디 내곁에서 꿈꾸고 있는 그대는 정말 나를 사랑해서 만났나요 스쳐가는 인연처럼 하룻밤…


We have lyrics for these tracks by T.O:


- Diva Let them carry me away To any place that they have…
Azul Nada pra se acreditar Mas o vento baila o mar azul Nada…
Bolide J'suis dans le bolide En équipe J'dois faire du chiffre sa n…
Diva I still feel you through all this time And i know…
Footprint One set of footprints inna di sand and yuh a…
Footprints One set of footprints inna di sand and yuh a…
Goodbye My Friend Started to running away Feel the pain I'm going insane Put a…
Lie Ya Ya Me like how da one ya have a real acoustic…
Lies I wanna know what's on your mind girl Don't give me…
My Girl That's why I love ya, love ya You're one of a…
Oh Yeah Oh yeah nigga we can go there Pistol by my side…
Shake N Rock Er steht auf der Bühne Singt durch einen Phaser Er greift ei…



Shine Open up ya eyes and watch the sunrise One part of…


The lyrics are frequently found in the comments by searching or by filtering for lyric videos
Genre not found
Artist not found
Album not found
Song not found
Most interesting comments from YouTube:

사랑니

1. 올차단인데 접근 방향성을 어떻게 해야될까요?
그동안 여러번 헤어졌어도 제가 다시 매달릴때 붙잡게 된 것은
부성애가 있었고 사랑하는 마음과 흔들리는 마음등이 있어서 잡을 수 있게 된 거 였는데,
이제는 감정 한톨도 안 남아 있다하고, 다른남자 만나라 이렇게 말해서요.

2. 상대에게 가치회복과 이미지 회복을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제가 차단당하기전, 선전포고를 했어요
2년동안 연락 안할게 우연히 다시 만나면 인연이고,
내가 그때동안 멋있는 여자가 되어서 변해있을테니깐 시간 지나면 연락해,
아니면 내가 2년뒤 연락할게 이렇게 쿨하게 보냈지만 상대방은 싫다 라고만 답해서
같은짓을 계속 반복했으니 제 신뢰도가 많이 낮아졌고, 헤어지길 잘했다 생각이 들텐데 상대에게는 그동안 스트레스가 많을테니 많은 시간이 필요할 거 같아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자기관리도 하고, sns 업로드하고, 제 자신을 회복하는중인데,
상대방과 겹지인 후배도 올차단 한 상황인지라 전 졸업해서 만날 수도 없는 상황이고,
올차단 당한지 5주째라 아직까지 풀린건 없습니다. 지겹다고 할 정도로 들어서..
어쩌면 2년보다 더 걸릴 수 있고.. 장기간 필요할거 같아 보여서 꾹 참고 기다리고 있는데 회복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3. 만약에 나중에 재회하게되고 사이가 좋아지면 뭐해? 물어보는 대신 어떤 단어로 말하는게 좋을까요?
연락에 대한 집착 중 뭐해? 이렇게 물어보는게 심리적 압박감이 강할지는 몰랐었습니다.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한뒤 그뒤에 상대에게 뭐하냐고 물어보는데도
상대는 그런게 집착이다 라고 말을 해서 잘못된거구나 뒤늦게 알게되었어요
제 기준에선 수시로 말하는게 집착이라 생각했고, 하루일과를 다 마치고
제딴에는 물어본거였는데 상대와 저는 연락 성향이 다르는걸 알게되었으니 대체어 단어에 대해 알고 싶어요.



사랑니

1. 제가 재회했을때 지침문자를
한번 사용해서 또 같은방법은 통하지
않아보일거 같은데, 다시 통할 수 있는건가요?

2. 지침문자가 헤어진뒤 3개월이 넘어갈때
지침문자를 보내면 타이밍이 늦어지니 무의미하다는 칼럼도 있던데 지침문자의 기간이 정해져있는건가요?

3. 올차단풀릴때까지 2년이라는 기간이 더 걸릴 수도 있고, 잊고 살수도 있을텐데 아무것도 하지말고 기다려야될지,
3개월이나 6개월뒤에도 차단이 안 풀리면
카톡 계정 새로 만들어서 먼저 연락해야 될지
만약 하면 신뢰도가 더 까일수도 있는데
많이 고민됩니다 ... 정말 마지막 수단이라 생각하고 보내야되는건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4. 저랑 헤어지고나서 9년지기 여사친이랑 리바운드 환승연애하는거 같아서 .. ㅠㅠ (그 여사친분도 올차단이고)여사친분 카톡사진 디데이 심증만 있어서
저랑 헤어진지 5주찬데 사귄지 한달째고..
연락하고 싶어도 꾹 참고있네요...ㅠㅠ



All comments from YouTube:

소시생쮸

영상 감사드립니다^^
동갑 남자친구와 400일 연애 중이고 남자친구는 1년동안 승진 공부를 했고 승진에 합격하였습니다. 그래서 공주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어 그런지 2주전부터 연애 초반과 다른 온도를 보였고 며칠 뒤 제가 요즘 왜그러냐 마음이 변했냐 캐물으니 아니라고만 말하고 친구들과 피시방가고 저랑 데이트도 안하려고 하더라고요 어제 다시 한번 물으니 이별을 고했습니다 제가 계속 집았고 남자친구가 많이 흔들려하며 사실 아직 너를 좋아하지만 너랑 싸우는게 지치고 친구들과 놀고 싶다 그리고 너한테 고쳐달라고 한 문제 안고쳐지니 지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미안하다 고치겠다 했지만 애매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헤어지자면서 운다던지 손을 잡는다던지 그래서 제가 혹시 권태기가 아닐까? 하자 남자친구가 그런 감정은 안느껴봤는데 내가 느끼는게 권태기인거면 어떡해야될까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린 결론이 오늘부터 연락 절대 안하고 매주 일요일 저녁마다 만나 저녁을 먹으며 근황이야기를 해보자 하여서 다음주 일요일 저녁에 보기로 하고 각자 시간을 가지기로했는데 잘 한걸까요? 시간 갖는 동안 남자친구가 이별을 생각하진 않을까요...? ㅠㅠ

수비두리

@소시생쮸 힘내세요 ..시간이약이에요

소시생쮸

@아로제 어제 이별통보 받았습니다....너무 힘드네요

아로제

영상에서 말한 내용 그대로죠. 승진하고 해방감을 느끼고, 이 기분으로 상대에 대한 권태라 착각한다고요. 이 시기에는 시간을 가지면서 질문자분도 정말 잘 지내는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상대는 신나게 노는데 나 혼자만 이 시간을 버티고 기다리는 모습을 보이면 상대의 마음이 더 식어버려요.

먼지고양이

100일을 딱 일주일 남긴 커플 입니다. 학교에서 만나게되어서 방학 하기 전에는 주말 빼고 거의 맨날 봤어요. 그 때는 너무 행복했고 하루하루가 설렜습니다.. 그 감정이 너무 좋았고 그 사람한테 연락이 오는게 너무 좋고 재밌어서 하루종일 연락하고 실제로 대화할때도 대화거리가 넘쳐 났던거 같아요 근데 이제 방학을 하고 그 사람은 하루종일 집에 있지만 제가 여러가지 자격증 공부로 엄청나게 바빠졌어요 학원에 거의 하루종일 있다싶어 하니 연락도 거의 하지 못했고 해봤자 밥먹을 때 간간히? 했던 거 같아요 그래도 전화는 자기전에 매번 했어요 만나는 건 자주 못해서 일주일에 많이 봤자 3시간씩 두번? 정도 본 거 같아요 그래도 만났을땐 좋고 설렜어요 그사람하고 방학하고 저 일상을 반복하면서 2주까지는 그래도 이상 없이 지냈어요 근데 그 이후부터는 그 사람이 제 연락에 흥미가 없는 느낌? 빨리 끝내려고 하는 느낌이 들었고 제가 시간 내서 만나자고 해도 자기 일정때문에 매번 거절하더라고요 그게 너무 속상하고 이 사람이 변한거 같아서 혼자서 상처받고 그걸 말하진 않고 혼자 자꾸 생각하다보니까 거의 그 사람을 포기하는 느낌까지 와서 얼마전에 만났을때는 봐도 좋단 느낌도 들지 않고 그러네요 권태기라고 말도 많이 해봤고 말 할때마다 그사람도 저도 많이 울고 힘들었어요 근데 다시 좋아질때는 그렇게 말한 그 순간 뿐이고 다음날 되거나 또 연락을 못하는 상황이 되면 마음이 식어요…

아로제

방학이 되고 자주 보지 않는 상황이 되다보니 관계에 소홀해지고, 이 기분을 권태라고 느끼는 것 같네요. 방학이 되고 항상 게임만하는 사람도 이런 기분을 느낍니다. 예전처럼 불타오르던 감정을 갖고 싶다면, 지금처럼 억지로 관계를 유지하는게 아니라 시간을 갖고, 이 기간 동안 서로의 빈자리를 느끼게 만들어야 합니다.

먼지고양이

1. 원래 표현을 잘 못하는 사람이었는데 그래도 지금 상황 이전까지는 표현을 많이 해줬다가 다시 표현을 많이 안해주네요… 시켜서 하는느낌? 얘기해보면 표현 많이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하는데 그냥 제가 싫은걸까요?
2. 제 감정이 뭔지 모르겠어요 그 사람이 너무 소중한건 맞는데 이게 연애감정인지 모르겠어요
3. 다시 초반에 불타오르던 때로 돌아가고 싶은 건 불가능한건가요?

ydhdj

안녕하세요 아로제님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이성 문제로 자주 싸우고 이별 재회를 반복하다 재회하고 1달간 제가 변하지 않아서 상대가 시간을 갖자고 했습니다. 시간을 갖던 도중 제 신뢰도 떨어지는 행동으로 상대가 갑자기 이별을 고했고 좋은 친구로 지내자고 했습니다. 또 헤어진 후 제가 남사친과 있는걸 그가 목격했어요. 그가 신경쓰던 부분이어서 이제 완전히 신뢰가 없어진 것 같아요. 이 상황에서 이상적인 행동 대처가 뭐가 있을까요? 근처에 살아서 자주 마주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땐 거리를 두는게 나은가요? 바쁘실텐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로제

많은 분들이 이성문제가 생기면 상대가 완전히 질려서 떠날거 같지만, 오히려 프레임이 높아지는 상황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상대가 마음이 남아 있는데 정말 이대로 끝내면 다른 남자랑 사귈까봐 두려울 수 있다는거죠. 추가로 신뢰도가 완전히 낮아졌을 때는 프레임도 같이 높여야 하는데..재회에 대한 지능이 높아야 하는 사연이에요. 이런 경우에는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공감해주면서 너의 선택을 받아들이겠다는 형태로 가는게 정석이에요.

ㅇㅇㅇ

안녕하세요 군대간 남친의 권태기문제로 몇개월 전부터 고민인데 답글 달아주시는 것 같아 댓글달아봅니다ㅠㅠㅠ동갑에 사귄지 1년 반정도 됐고 남자친구가 군대간지는 1년 1개월 정도 됐어요. 이때까지 1,2번 밖에 안 싸웠을 정도로 정말 싸우지 않는 커플이예요. 한 3개월정도 전에 남자친구가 권태기인 것 같다해서 일단 연락을 좀 적게 하던지 뭐든지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지내보자했고 그런 시간이 지나면서 남자친구는 자긴 아닌데 저는 한결같다는 부분에서 오는 미안함과 부담감이 커져갔어요.
저는 군대에서 어쩔 수 없이 느껴지는 압박감속에 저까지 신경써야하니 그런게 쌓여서 권태기가 온거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마인드 자체도 저는 '일단해보자, 지나갈거다, 잘될거다' 평소에도 이런 긍정적인 마인드면 남친은 '이게될까?, 괜찮아질까?, 헤어져야될까?' 이런 좀 부정적인(?) 마인드를 갖고있어요. 진지하게 얘기를 해볼때마다 제가 남친 입장을 잘 이해하고있고 지나갈 수 있을거란 식으로 얘기를하면 그 순간엔 되게 자기를 잘 이해하고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도 계속 말투나 대화에서는 권태기라는게 느껴졌고 그러던중 1주일 정도 볼 기회가 생겨서 얼굴을 봐도 마음이 나아지지 않는다고 했어요.
2개월 정도 그런 계속 똑같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나서 대화 후10일정도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면회로 얼굴 보고 얘기하며 그 사이에 진짜 저 같은 여자 다시 못 만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했고 다시 같은 감정이 든다고해서 더 노력해보자하고 헤어지지않았어요. 근데 그 후 일주일 정도 뒤 계속 악순환인 것 같다고 헤어지자해서 헤어졌어요.
그러고 3-4일 정도 뒤에 남자친구가 더 노력해보고싶다고 다시 잡아서 사귀게 됐고 말투 등은 크게 바뀌지 않은 상태로 연락하다가 얼마전에 일주일정도 휴가를 나왔는데 휴가 나와서는 손잡기를 비롯해서 먼저 스킨쉽도 하고 애정표현도하고 재밌게 웃으면서 잘 보냈어요. 들어가서도 며칠간 괜찮았는데 다시 점점 전같이 할말없게 만드는 단답이랑 딱딱한 말투 등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고있는 것 같애요..뭔가 장난으로 툭툭 던지는 말에 절 막대하는 것 같애서 상처 받을때도 있어요
관계에 힘을 빼고 제 일상에 좀 더 집중을 하면 다시 괜찮아질까요..?어떻게하면 나아질까요ㅠ , 절 막대하는 것 같을때마다 반장난식으로 '나 지금 상처받았다' 하긴했는데 더 단호하게 정색하고 말을 해야 전달될까요?ㅠ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More Comments

More Ver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