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i Ri Bba Bba
Narsha Lyrics


We have lyrics for these tracks by Narsha:


Bbi Ri Bop A Bbi ri bba bba, bbi ri bba bba, bbi ri…
Fantastic Geuryeobwa, neowa nan, duri itgi man haedo geurimi dalla Alj…
I Love You I love you, oh I love you 나 언제나 그대곁에 있어요 내…
I'm In Love Sasireun cheom bwasseul ttae buteo geudael johahaetdago Malh…
I`m In Love Sasireun cheom bwasseul ttae buteo geudael johahaetdago Malh…
MAMMA MIA (Mwoga keuri jaemitni?) Stop the whining mouth (Nado deryeo …
Queen B Da naege sallan georyeo da naege mureup ggulheo Nan geujeo j…
Radio Star Arangiraneun geojitmarui radio Nae gwitgae deullyeoojiman Sa…
맘마미아 뭐가 그리 재밌니? stop the whining mouth 나도 데려 갈거니? sorry…



삐리빠빠 삐리빠빠 삐리빠빠 빼리빠빠 삐리빠빠 삐리빠빠 빼르빠빠 Back Back Back Back Back 삐리빠빠…


The lyrics are frequently found in the comments by searching or by filtering for lyric videos
Genre not found
Artist not found
Album not found
Song not found
Most interesting comments from YouTube:

@user-gw9jj9pb9l

“지우고 싶은 기억은 지워줄게, 지친 영혼들아 내게로 와, 안좋은 현실은 잊고 좋았던 시절(꿈 속)에 영원히 살게 해줄게” 라며 달콤하게 속삭이는 몽마 컨셉의 노래

참고로 몽마는 꿈 속에서 사람을 홀려서 정기를 취하는 악마

그래서 "삐리빠빠 삐리빠빠 빼리빠빠 삐리빠빠
삐리빠빠 빼르빠빠"는 *악마의 언어*이기 때문에 "현실은 힘들잖아 나를 찾아와, 이 꿈에서는 모든게 편할거야 힘든건 모두 잊게 해줄게 나랑 있자" 같은 말이 사람들에게는 알아들을 수 없는 언어인 "삐리빠빠 삐리빠빠 빼리빠빠 삐리빠빠 삐리빠빠 빼르빠빠"로 들리는거임

나르샤(몽마)는 못알아들을 것을 알기 때문에 가사에도 “내말이 뭔지는 아나” 하고 나옴 3:17 (“뭐라고 말 해야 하나”도 마찬가지 1:51)

남자 백업댄서 의상이랑 손 자세히 보면

검빨단가라+가위손
= 나이트메어 시리즈의 몽마이자 살인마인 프레디크루거를 오마주한 것

괄호 친 가사는 꿈에서 깨고싶은 사람의 절규
(나 사실은 깨어나고 싶다고 말이지)
(나 사실은 돌아가고 싶다고 말이지)

깨어나고(돌아가고)싶다고 하는데 나르샤(몽마)가 자연스럽게 말 끊고 다시 홀리며 “나 사실은 깨어나고(돌아가고) 싶다고 말이지~친 사람들 내게로 ~~” 2:03 3:21

그래서 꿈 속에서 사람들을 홀려 현실은 잊게 만들고 꿈에 묶어 정기를 취하는 몽마 컨셉의 노래임



@HarpJung

생각에 생각을 거듭해서 이 노래를 해석해봤다.

삐리빠빠는 일단 일종의 유혹 주문으로 해석된다. 듣고있는 나도 못 멈추겠고 뮤비에 나오는 저분도 못 헤어나오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 따라서 나르샤는 악마나 마녀인 것으로 추정된다. 까마귀로 변하는 것, 검은 날개가 나오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짐작할 수 있다.
지친 사람들에게 영혼을 달라는 것, 지우고 싶은 기억을 지워준다는 것으로 봤을 때 나르샤는 지친 사람을 유혹해 편하게 해 준다며 데려와 영혼을 가져가는 것 같다. 또한, 내 안에 너를 맡겨보라는 말을 보면 영혼이 영원히 나르샤에게 귀속되거나 가져야만 하는 것인 듯 하다.
그리고 초반부에 [슬픔도 기쁨도 없는 곳, 좀 더 확가도 탈이 안나는 여기] 를 봤을 때 나르샤가 존재하는 곳은 지옥 혹은 타락의 장소로 보인다. 비유하자면 파우스트의 발푸르기스의 밤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
또한 [뭐라고 말해야 하나, 나의 Bad Dream 말이야, 말하면 믿기는 하나, 나 사실은 깨어나고 싶다고 말이지] 부분으로 미루어 봤을때 나르샤는 인간을 유혹하는 것이 처음부터 본의가 아니었던 것 같기도 하다. 인간을 유혹해 영혼을 가져가는 자신의 행동을 일종의 악몽이라 생각하며 그만두고 싶어 하는 것으로 보인다.
[begin the show time, be in the red sun 나쁜가슴이 멀리 날아간다, begin the show time, be in the red sun, 두 번 다시는 사랑할 수 없다] 이것은 나르샤의 유혹에 빠진 인간의 모습을 그리는 듯 하다. 나르샤가 지친 사람의 기억을 지움으로써 나쁜 가슴이 멀리 날아가고 그 유혹에 빠져 다시는 사랑할 수 없는 인간의 영혼을 묘사한 것 같다.

나도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다. 이게 한계다. 삐리빠빠 해석보다 파우스트 이해하는 게 쉬울 것 같다.



@user-jk5zk7yb2d

'삐리빠빠'라는 명곡을 널리 알리기 위한
간단한 컨셉설명과 뮤비 설명

나르샤는 사람을 홀리는 '몽마' 입니다.
몽마는 사람을 달콤한 말로 홀리는데
제3자가 듣기에는 '삐리빠빠' 라는 이상한 말로 들리게 됩니다. (악마어)
그후에 꿈에 가둬서 영혼을 갉아 먹는다고 합니다.

뮤비 줄거리는 대략
1. 아델리아라는 성녀(나르샤)가 악마(박희순)를 사랑하게 된 후 신에게 기도를 합니다.
(악마랑 영원히 사랑하게해달라는)
2. 신은 아델리아의 기도를 듣고 3명의 여신(복수. 절망. 배신)들을 보내게 됩니다.
* 뮤비 중간에 머리 색과 스타일이 다른 나르샤 역할이 3명의 여신
* 주황색 머리는 아델리아 본인 성녀때와 몽마일때
3. 치마가 붉게 물들고 후에 까마귀로 변하는데 그건 여신들이 아델리아 몸속으로 들어가 그녀를 흑화(몽마) 시켜버린것을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즉, 몽마로 만들어 버립니다.
4. 그후에 아델리아는 악마에게 저주를 내립니다.
악마는 끝없는 죽음을 반복하고 항상 새로 태어날때마다 아델리아가 있는 곳으로 이끌리게 됩니다.
(영원한 사랑)
5. 아델리아는 몽마로서 악마를 항상 자기 세계(꿈)에 가두어 버립니다.
*환생한 현재의 악마(박희순)또한 잠에 들어 버립니다.
마지막에 악마를 보고 만족하면서 끝납니다.


뮤비와 가사가 조금 스토리 차이가 있는거 같습니다. 뮤비에서는 악마를 차지하기 위해 흑화 했지만 가사는 그냥 사람들 홀리는 몽마 컨셉인거 같아요.
그거는 해석하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죠 그거는 귀엽게 넘어가주세용~



All comments from YouTube:

@user-td4oq5yk3e

뮤비 한번 봤는데 미용실 잡지 10권 본거같다

@summerkim997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개찰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diversehan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eativity0127

쭈렐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user-ms4fg9nu5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비유봐 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user-vm7pm2bu2n

@Little King 다른 영상에도 이 댓글이 있어서인듯 .. ? 삐리빠빠 교차편집 댓이용

21 More Replies...

@asdfghjklking2857

작사 김이나
안무 배윤정
뮤비 박희순
노래 나르샤

@parenthes

극강의 라인업;;

@user-jt4cl5oq4o

코디는...

@SPACE-gv8pu

와 이러니까 시대를 거스르지....

More Comments

More Versions